SILQ Kerobokan Hotel > 호텔 및 리조트

본문 바로가기
RICHARD HONG
호텔 및 리조트

인도네시아 | SILQ Kerobokan Hotel

페이지 정보

작성자 우드노트 작성일14-06-26 22:37 조회1,233회 댓글0건

본문

SILQ Kerobokan Hotel

빌라 대문을 열고 들어가면 길게 뻗어 있는 풀장이 기분까지 시원하게 해준다. 당장이라도 짐을 풀고 풀장으로 첨벙 뛰어들고 싶게 만들 것입니다. 풀장의 끝에는 자꾸지 욕조가 설치되어있어 지친 몸을 편안하게 마사지 해드립니다.

Deluxe Suite Villa(14채) 단층으로 이루어짐. 결이 고운 마루바닥으로 이루어진 원배드룸. 거실과 구분을 두지 않아 넓고 편안한 느낌을 주며, 킹사이즈 침대에는 엔틱과 엘레강스한 느낌을 동시에 살린 케노피가 설치되어있음. 풀장과 접한 벽면은 통유리로 되어있으며 문을 열면 바로 풀장과 연결이 된다. 삼성의 평면 TV가 한 자리를 차지하며 뿌듯한 기분이 들게 합니다. 풀장의 길이는 13미터에 이른다.

Junior Suite Villa(2채) 복층으로 이루어지며, 내부는 딜럭스 스위트 빌라와 동일.

The Penthouse(1채) 21미터에 이르는 멋스러운 풀장이 압도적인 초특급 럭셔리 풀빌라. 자연적인 주변환경과 어우러진 아름다운 정원안에 현대적인 패션으로 디자인된 방대한 원배드 침실은 탄성을 자아낸다.

객실 설비 - 각 빌라에는 개인풀과 자쿠지, 평면 TV, 현대적인 가구와 인터넷 서비스, 알코올 제외한 미니바 무료 제공, 24시간 룸 서비스, 스파 트리트먼트 제공
※ 각 빌라내에 개인풀과 자쿠지, 프라이빗 버틀러 서비스, 럭셔리 스파 서비스 등이 제공되고 있다.
※ 셔틀 서비스, 무료 웰컴 서비스, 파킹 서미스 및 소규모 그룹을 위한 미팅 공간 등을 갖추어 놓고 있다.

※ KEBANG GOELA

간단한 스프요리부터 전통적인 시프드 요리까지 인도네시아의 전통 음식을 맛볼 수 있는 곳. 2005년 자카르타에서 처음 오픈한 KEBANG GOELA 는 다양한 수상 경력을 가지고 있다. 음식뿐 아니라 각종 식기와 인테리어에서도 인도네시아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그 외에도 객실 내에서 24시간 룸 서비스가 가능하며, 허니무너들의 특별한 밤을 위한 로맨틱 캔들라이트디너도 준비되어 있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모바일 ↔ P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