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ia Luxury Villas & Spa Hotel > 호텔 및 리조트

본문 바로가기
TOP
웹사이트
유튜브
인스타그램
네이버 블로그
티스로티
페이스북
트위터
위로


호텔 및 리조트

인도네시아 | Aria Luxury Villas & Spa Hotel

페이지 정보

작성자 우드노트 작성일2014-06-27 01:44 조회1,344회 댓글0건

본문

인도네시아 | Aria Luxury Villas & Spa Hotel



아리아 빌라 & 스파는 2007년 3월에 꾸따 중심지에 오픈한 특별한 여행자를 위한 럭셔리 리조트로 허니무너들에게 필요한 부분들을 완벽하게 갖추어 놓고 있다.
모던한 감각의 럭셔리한 디자인이 돋보이며, 넓은 풀장에서의 로맨틱한 시간을 즐길 수있다. 넓은 다이닝 & 거실, 럭셔리한 개인 수영장과 아늑한 욕실은 둘만의 특별한 공간이 되어준다. 이 모든 스타일은 현대적인 모던함과 발리의 전통스러운 느낌이 잘 어울러진 결과이다.

아리아 빌라 & 스파에서공항까지는 자동차로 25분, 쇼핑 중심지까지는 약 15분 정도 소요되며, Peti Tenget Beach 까지는 5분 정도 소요된다.
아리아 빌라 & 스파는 총 30채의 풀빌라로 이루어져있으며, 딜럭스 원배드, 허니문 원배드, 투베드 풀빌라로 이루어진다. 딜럭스 빌라와 허니문 빌라의 차이는 허니문 빌라에는 가제보(파빌 리온)가 있다는 점이며, 딜럭스 빌라보다 허니문 빌라의 객실이 더 넓다는 것을 의미한다.

객실 앞으로 길게 뻗어있는 풀장은 8M에 이르는 길이, 풀장벽면에는 자꾸지 시설이 갖 추어져있어 아쿠아 마사지도 즐길 수가 있으며, 객실 문을 열면 바로 풀장으로 뛰어들 수 있기 때문에 그 편리함과 즐거움이 두 배이다.

전문적인 테라피스트들의 SPA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테라피스트들이 허브와 향료를 사용한 마사지로 허니무너들의 심신의 피로를 풀어주며, 한층 젊어진 느낌을 느낄 수 있게 해줄 것이다.

리조트 주변으로는 다양한 Shop들이 있어서 쉬는 시간을 이용해 간단한 쇼핑과 관광이 가능하다.

객실 설비 - 미니바, 냉.온수, 에어 컨디션, 욕실+욕조+샤워+야외샤워, 위성 T.V, 사운드 시스템, 주방, 리빙룸, 전화, 개인풀

※ 허니문빌라는 가제보(파빌리온)가 정원에 있습니다.
※ 24시간 룸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최신식 주방 설비를 갖춘 거실이 빌라 내에 있어 원하는 음식을 직접 요리할 수 있다.
※ 주소 : Jl. Raya Petitenget 469, Seminyak, Kuta, Bali 80361, Indonesia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모바일 ↔ PC

Copyright © Richard Hong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