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갤럭시 노트7 항공운송 (기내반입, 휴대 및 위탁수화물, 항공물 운송) 전면 금지 > 지구별 여행자 티스토리

본문 바로가기
네이버 블로그
티스로티
페이스북
페이스북






지구별 여행자 티스토리

여행 정보, 팁, 노하우 | 삼성전자 갤럭시 노트7 항공운송 (기내반입, 휴대 및 위탁수화물, 항공물 운송) 전면 금지

페이지 정보

작성자 우드노트 작성일2017-03-11 00:30 조회774회 댓글0건

본문

미국 교통부 DOT 갤럭시 노트7 관련 발표
일본항공 갤럭시 노트7 관련 발표

미국 교통부 (DOT)와 연방항공청 (FAA)에서 삼성전자의 갤럭시 노트7 제품에 대하여 항공운송 (기내반입, 휴대 및 위탁수화물, 항공물 운송)을 금지를 공표한 이후, 일본항공, 전일본공수, 이탈리아항공, 독일항공도 비행기 내 반입금지를 발표 했네요.

그리고 말레이시아의 에어아시아항공, 싱가포르항공, 호주의 콴타스항공, 에미리트항공, 영국의 버진애틀랜틱항공, 뉴질랜드항공 등도 갤럭시 노트7의 기내반입을 금지한 것으로 알려져 있고 반입금지를 시행하는 항공사는 점점 늘어날 것 같네요.

삼성전자는 인천공항, 김포공항, 김해공항 등에서 갤럭시 노트7 사용자에 대하여 렌탈서비스를 시작했다고 합니다.

갤럭시 노트7의 폭발사고, 베터리 과충전 방지 업데이트, 단종, 렌탈 서비스 그리고 교환, 환불까지 갤럭시 노트7의 험난한 고행길을 가고 있는 듯 합니다.

삼성전자

이미 출국하신 분들이 돌아올 경우에는 어떻게 해야할 까요?

탑승 거부를 받을 수 있어 현지에 놓고 와야 한다고 합니다.
현지 공항에서 데이터를 백업하고 국적기 카운터에 반납 후 구비서류를 지참하고 국내에서 환불 받는 절차를 밟아야 하다는 뉴스가 있네요.

삼성전자 공지사항을 요약하면 "현지 체류 중인 고객님은 백업한 후 USIM 카드만 가지고 입국하시기 바랍니다"라고 나와있습니다.

한동안 갤럭시 노트7 관련된 이슈는 계속 나올 것 같습니다.

타 기종으로 교환 시 혜택 문제, 노트8 이 출시되면 그 때 다시 교환 해준다 거나 하고 하면 말들이 많아지겠네요.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모바일 ↔ PC

Login

woodnote@gmail.com

Copyright © Richard Hong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