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 레포츠, 스포츠 | 시원한 가을에는 자전거 타자 (접이식 도쿄나인 TOKYO 9 미니벨로 BMX 크로우)
페이지 정보
작성자 우드노트 작성일2017-03-16 01:17 조회2,237회 댓글0건관련링크
본문
집 앞에 이렇게 좋은 자전거 길이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자전거를 타야겠다는 생각은 잘 안했던 것 같다. 하루 하루 정말 바쁘게 살았기도 했고, 귀찮기도 했는 지 모르겠다.
새로 구한 자전거를 타고 천천히 달려 보았습니다. 날씨는 너무나 화창하던 오늘, 라디오에서 오늘 서울의 가시거니는 20km 라고 하는 뉴스를 접하기도 했다. 비가온 후 다음 날 ... 깨끗해진 하늘과 상쾌한 공기는 참으로 오랜만 이었죠.
주황색은 자전거 도로, 녹색은 산책로 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자전거를 즐기고 있었고, 가족끼리, 어린 아이와 아빠, 한 껏 멋진 장비를 착용하고 무리를 지나쳐 가는 자전거 동호회분들 가을이 오면 시원하게 타고 다닐 생각으로 구한 TOKYO 9 (도쿄나인) 미니벨로 BMX 크로우 모델 입니다.
디자인이 마음에 들어 구하게 되었는데, 일본의 유명한 디자이너인 고바야시 익스트림한 BMX 느낌과 오프로드 랭글러 자동차에 영감을 받아 제작한 자전거라고합니다.
이 자전거의 특징은 접이식 자전거라는 겁니다.
이 부분을 풀고 당겨 주면 쉽게 자전거를 접을 수 있습니다.
접으면 정확하게 반으로 접힙니다.
휠은 20인치, 무게는 14.5 KG (생각 보다 작지 않고 무게감 있습니다)
그리고 몇가지 특징이 있는데, 그 중 하나는 서스펜션이 달려 있다는 것입니다. 오프로드를 달린다면 효과를 볼 수 있겠죠? 제 엉덩이는 소중하니까요 ^^
RevoShift 7 Speed
시마노 7단 기어 (Shimano)
시마노 MF-TZ21
안장의 높이 조절이 가능합니다.
장점도 되고 단점되 되겠지만, 생각 보다 편하더군요.^^ 단점은 저 긴 헨들 바 때문에 왠만한 일반 승용차 트렁크에는 들어가지 않는 답니다. ㅜㅜ 제 차는 SUV 라 큰 걱정 안하지만요. -.-;;
참 .. 헨들을 돌리면 180도 돌아갑니다. 브레이크 라인을 제거하면 360도 돌릴 수 있습니다. 날씨 좋은 주말이면 자전거를 싣고 한강으로 가봐야겠네요 ^^
|